An Unbiased View of 오버워치 강의

Wiki Article

결국 상대방을 죽여야 이기는 게임이기 때문에, 죽이는 딜을 넣는 핵심은 바로 딜러죠.

'아 얘네한텐 더 이상 배려를 해 줄 필요가 없겠구나' 라는 걸 뒤늦게서야 뼈저리게 깨닫고

채팅창에 욕설을 갈기고 둘 다 친구 삭제하고 그룹을 나왔어 ^-^...... ㅠㅠ 내 게임 인생 전면적으로 시비가 걸린 적이 처음이라 맴찢했음

그래도 날 사람답게 대해 줬던 아이들한테 그런 큰 용기를 낼 배짱이 없었어 (ㅋㅋㅋ 호구 근성ㅋ)

난 과거의 나를 이해해. 지금 이 결심도 결국 저런 경험들이 올려 주어서 지금의 나가 만들어진 거니까. 시행 착오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잖아?

바티스트는 위급한 환경에서 아군을 살리고 위협 요인을 제거할 수 있는 다양한 시험 장비를 무기로 사용하며, 수많은 실전으로 단련된 전투 의무병인 바티스트는 생명을 구하는 일만큼이나 적을 섬멸하는 능력도 탁월합니다.

맵의 지형지물,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.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오버워치 강의 버튼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탱 싸움도 안질테고 원거리 딜링도 쌔다보니 들어오는 겐지만 처리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. (받아친다고 하죠.)

Your browser isn’t supported any longer. Update it to obtain the finest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hottest attributes. Learn more

글이 오버워치 대리 좀 길다 ㅠㅠ 게임 팁은 맨 밑에있으니 그거만 보고싶으면 맨 밑으로 가면돼!!

애니메이션, 음향, 시각 효과, 심지어 게임플레이까지 동원해 [동역학이나 중력 조절 같은] 공상 과학 콘셉트를 더욱 깊이 파고들 수 있었죠."

- 아군의 죽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적당한 타이밍에 살짝 미리 사용하는 것이 좋다.

Report this wiki page